본문 바로가기
음악가사해석& 영화이야기

Bandit (밴디트) - Another sad song (듣기/가사/해석)

by 제이미미 2020. 7. 23.

youtu.be/4gbuA38_2mo

 

Another sad song은 독일음악영화 밴디트의 O.S.T. 곡입니다.

우연히 어디선가 곡을 듣고 너무 좋아서 가사 검색하며 찾아보니 영화 밴디트의 수록곡이더라구요. 바로 영화를 찾아봤었는데 워낙 오래전이라 영화줄거리가 가물가물^^;

간략한 줄거리는 여자 죄수 넷이 우연한 기회로 탈옥을 하게 되면서 음악을 좋아하는 취미가 맞아 밴드를 결성하게 되고.. 전국을 돌며 여기저기 공연도 하고 앨범도 내게 되는데 경찰들은 그 소문을 듣고 따라 잡으러 다니는데 잘 안 잡히는ㅎ...그런 내용인데 끝이 어떻게 끝났는지는 기억이 안남ㅎㅎ 마지막 공연이 영화의 하이라이트여서 감동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. 이 곡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Catch me와 If I were God이 있는데 다음에 기회될때 또 올려볼게요. 두 곡도 너무 좋은 곡이예요.

 

 

 

가사/해석

 

Well I'm sitting alone

난 지금 혼자 앉아있어

With my guitar slidly out of tune

약간 튜닝이 풀린 기타를 들고..

And it's a lovely night in June.

사랑스러운 6월의 밤이야.

 

And I try to write a song

그리고 난 노래를 쓰고 있어 

With a happy slomo melody

느리고 행복한 멜로디의 곡으로

Like I have tried so many times before

내가 예전에 아주 많이 해왔던 것처럼

 

But I can't really tell you, what is wrong

다만 차마 말할 수 없는 문제가 뭐냐면

But all that comes out is another sad song

나오는 것마다 또하나의 슬픈 노래가 돼

Maybe it's bacause I slept too long

아마 내가 너무 많이 잤기 때문인가 봐

And nobody called me on my phone.

그리고 내게 전화온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일지도

 

Maybe I should hit town, have some fun

아마도 시내로 나가서 좀 놀아야겠어

Do small-talk and drink till the moring sun

수다도 떨고 아침해가 뜰때까지 술도 마시고

Maybe I should buy a brandnew dress

아마도 신상 드레스를 사야겠어

Or learn up a useful game like chess.

아니면 체스같은 유익한 게임을 배워볼까 

 

Another lonely night, turns to day

또 하나의 외로운 밤은 낮으로 변하고
With another hair of mine, turning grey

또 하나의 내 머리카락은 하얗게 변하고


No I can't really tell you

아니 차마 말 할 수 없어 
Just what is wrong, my dear,

단지 뭐가 문제냐면, 내 사랑
But still what comes out is

자꾸 나오는 곡은 아직도
Another sad song.

또하나의 슬픈 노래뿐

 

댓글